탕수육 맛집★이지만 다 맛있음. 인계동 살면 삼시세끼 갈꺼다!
짜장면, 탕수육 좋아하시나요? 이곳은 제가 이 년 전부터 정말 주기적으로 가고 있는 음식점입니다. 어디에나 있지만 여기에만 있는 그런집이에요!
˙
˙
˙
˙
˙
˙
그곳은 바로 홍콩반점0410 입니다. 홍콩반점 주위에서 가깝게 볼 수 있으실 꺼에요. 저도 가까운 곳이 두 군데나 있지만, 꼭 이곳을 가요. 정말... 맛있으니까요.♡
근데 이곳에는 최대 단점이 있어요 ㅠㅠ. 그것은 바로 주차... 완전 진짜 주차 헬이에요.
밥 먹다가 보니까 정말 꽉 막혀 있네요. 오늘은 정말 이 블럭을 몇 바퀴 돌다가 근처 홈플러스에 가서 주차했어요.
*인계동 홈플러스(동수원지점) 주차정보*
그래서 저는 물을 사고 1시간 30분 무료주차했어요^^
주차도 했으니 룰루랄라 홍콩반점0410 수원인계점으로 갑니다.♪ 원래 주차가 어려우면 잘 안 가는 편인데 여기는 자꾸 가게 되네요. 블랙홀이라도 있는 걸까요? 날 끌어당겨...
주문주문, 주문은 선불입니다.
저는 올 때마다 이렇게 시켜요. 배가 터질 것 같지만 그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다구욧!!!
짜짱밥이 먼저 나왔네요.
짜장밥은 이 계란이 포인트예요. 포슬포슬 야들야들, 정말 맛있어요. 이것 때문에 먹어요. 밥에 야들야들한 계란 뙇 언저서 짜장 살짝 찍어서 먹으면, 꿀꺽 아 침 나오네요.
그다음은 짬뽕!
매운 거 잘 못 먹는데 이거 시원하고 맛있습니다. 짬뽕이 빠질 수야 없죠. 저는 짬뽕의 면보다 야채를 좋아하는데요. 친구는 면을 더 좋아해서 정말 남김없이 다 먹어요!
그리고, 그리고 대망의 탕수육!!!!!!
찹쌀탕수육은 정말 사랑입니다. 사실 찍먹파라서 소스를 따로 달라고 주문했는데 주방장선생님이 너무 습관적으로다 부어버리셨다 합니다. 괜찮아요. 저도 일하면서 실수합니다. 다시 만들어 주겠다고 하셔서 그냥 먹겠다고 했어요. 찍어먹으면 다 먹을 때까지 바삭함을 유지해서 좋은데, 부어먹으면 또 튀겨진 찹쌀이 쫄깃~쫄깃해서 나름의 식감이 있어요.
홍콩반점0410 수원인계점에 오면 항상 파이팅 넘치게 먹게 됩니다. 이따 하게 될 후회 따위 생각나지 않아요.
오늘도 완전한 비움으로 미니멀리즘을 실천해 봅니다.(배가 미니멀해야 하는데... 쯧쯧) 개인적인 입맛인가? 저는 여기 너무너무 맛있거든요~! 친구들 데려가서 인증도 받았는데, 저만 꾸준히 다닙니다. 친구들은 더 멀리 살아서 그런 걸 수도 있는데 암튼 전 너무너무 사랑해요.♡♡
둔둔~ 하게 먹고 홈플러스로 돌아가는 길에 삼거리포차라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있어서 찍어봤어요. 저는 유흥알못이라 왜 이리 줄을 서있나 궁금하지만 포만감으로 집으로 향합니다. 다음에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.
여러분들은 맛저 하셨을까요? 혹시 수원 인계동에 가신다면 홍콩반점0410 수원인계점 가보세요. 너무너무 맛있어요!! 다음엔 또 언제 가볼꺼나~ ♪ 한 달에 한 번씩은 가게 되는 거 같아서 또 극심하게 먹고 싶어 질 때까지 기다려봅니다.
홍콩반점0410 수원인계점위치
편안한 밤 보내세요 :D
이상 낮달밤해였습니다. 또 봐요!